홈페이지 >

말의 선택 -New Blance Furon 4.0 Pro

2018/5/30 13:39:00 230

뉴백륜축구화New Blance



최근 몇 년, 속도형 축구화 현재

시장

대다수 브랜드가 싸우는 주요 진지, 세계 축구계, 속도형 운동화 역시 최고, 판매량 최고

돈, 그래서 그 자연은 상가 필쟁의 땅이 된다.

우리가 익숙한 속도형 축구화 시장에서 자객과 X 를 포함해 New (New) 를 비롯해 1010원짜리 Bance가 다시 축구계에 돌아간 지 수년 만에 Furon 이 하나 더 많아졌다.

Tekela 와 마찬가지로 이번 Furon 도 NB 가 최신 출시된 2018 러시아 월드컵 배색, 다른 것은 Tekela 신라인보다 더 주목, 세대 업그레이드, 다음으로 함께 알아보는 것.

자객을 대신하거나 자객을 넘나드는 이 큰 산이 어떤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도전자가 부족하지 않았다.

Furon 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4세대로 접어들어 입소문보다 상대적으로 괜찮은 Visaro, Furon 은 시착과 끊임없이 개선하는 것 같다.

수년 동안 시장의 시련과 더듬더듬 타락을 거쳐 Furon 도 리듬을 점차적으로 찾았고, 근수로의 우위를 이용해 홍군 흑경:마네아빠.

의도적이든 아닌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번 번 NB 의 2018 월드컵 계열은 측면 윤곽을 표현할 때, 높은 시각 중심, 하이힐 칼라를 빼는 방식으로 신발의 라인을 뽑아 인상적인 감각적인 충격이 강했다.

여기에 화이트 레드는 원래 클래식 CP 그룹이었고, 렌즈 역시 보장이 있다.

창면 역시 이번 Furon 4.0 (Furon) 이 원샷 (Furon) 의 볼거리이며 전체적으로 가벼운 메쉬 소재를 위주로 볼 수 있는 마름 칸은 익숙한 FantomFit 격자를 지탱하는 면적이 더욱 넓게 덮여 있다.

신발은 납작한 편이 동시에 뾰족해지고 발가락이 너무 올라가면 더욱 두드러진 압박감이 있을 수 있다.

신발의 표면에 최신 하이드래스킨 토치의 박막을 덮고 바깥쪽의 N 자 로고에 뚜렷한 가로 무늬 디자인이 있다.

Furon 의 구두는 세대부터 끊임없이 조정, 개량, 그것이 추구하는 것은 극치한 소포와 극단주의 구조로 모든 서비스를 속도에 달한다.

이번 일체화.

혀의 최외층은 리얼 가죽과 비슷한 소재로 중간에 조면층을 넣었고, 초심은 자연스러운 것이 좋다.

그러나 NB 는 이런 신발의 혀가 발형에 대한 겸용성과 연장성에 대해 지나치게 낙관적인 표현을 해야 할 것 같으니 대부분의 나라 사람의 발모양은 정말 힘들지 않다.

신발넥의 처리는 이전의 방식을 이어가며 간단하고 깔끔하고 여유 없는 구조로 신발의 양쪽 측도 편안함을 높이는 안팎이 없다.

일체화된 바닥에는 소포의 뒷굽이 있지만, Furon 은 내장 보호컵에 가입해 보호성이 문제가 아니다.

대신 신발을 갈아입으면 바닥을 바꾸지 않는 경우는 흔히 볼 수 있다. 이 큰 바닥은 신발의 길이나 구조를 막론하고 인초리기에 맞는 인지에 부합된다.

원래와 비교할 때 그 포인트는 크롬 장식층에 합류해 더욱 높아진 것 같기도 하고, 얼굴과 비주얼에 대한 요구를 맞춘 셈이다.

구두머리 가장자리의 예리한 보조 작은 알갱이 앞창이 짧고 깔끔한 쐐기 를 더해 이 조합은 더욱 복잡한 인초에 적응할 수 있다.

전반 내막을 관통하는 프레임형 디자인도 전체 밑바닥의 강도를 보장할 수 있다.

창 역시 테크닉 완충의 Ortholite 소재를 채택했다. JP 13 2175

매트 실측 길이는 28.1cm에 달해 실제 착용에 따라 Furon 의 사이즈도 아래와 같이 몇 가지 장면으로 나뉘어야 한다. 1, 표준 발가락이 오르지 않았고, 이럴 때는 작은 사이즈가 있다.

2, 중등발형, 발가락 올리는 것도 중등 상황에서 신발이 너무 납작하고 뾰족한 고려에 처해 있는데, 이때 정상적인 사이즈에 따라 신발의 맨 꼭대기에는 여유가 있을 수 있지만 영향은 크지 않다.

3. 높은 발등, 넓은 발, 손을 대지 않는다.

단량의 이 경성 지표에 Furon 은 손바닥 바닥에서 뒷다리를 끌었기 때문에 JP 275의 신발 몸무게가 236그램에 달했다.

  • 관련 읽기

아디다스 X18 축구화 — 속도형 무구두끈 축구화

신발 속달
|
2018/5/30 8:48:00
814

나이키 LGBTQ 자랑 월이 다가오면서 무지개와 분삼각 운동화를 점령했다

신발 속달
|
2018/5/28 17:21:00
684

이번 여름에는 특보 아동이 너에게 충분히 훌륭하게 한다

신발 속달
|
2018/5/28 10:09:00
115

来自阿迪达斯的“高能”系列足球鞋

신발 속달
|
2018/5/25 11:51:00
870

아디다스는 연말 전에 첫 상업화 3D 프린트를 출시해야 한다.

신발 속달
|
2018/5/24 11:08: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국기'무늬 '구화에 아디다스 2018 월드컵판 프랑스 Glitch 축구화

파리 세인트 헤르만의 프랑스 수비수 김방베는 아디다스 2018 월드컵판 프랑스 클리치 축구화를 선보였다.이 신발은 빠른 시일 내에 APP 를 통해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