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아라, 유니폼, H &M 의 동작이 빈번하게 유행하는 새로운 소매 전개는?

2018/5/30 13:01:00 50

자아라유니폼H &M

중산계급은 소비 주력이 되고, 천희세대는 더 이상 패션의 짧은 짧은 기쁨을 만족시키지 않고'빠른'과'저가'를 위주로 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 전형 업그레이드에 직면해야 한다.


‘ 불확정 ’ 은 영원히 소매업의 키워드로 우리의 환경을 둘러싼 ‘ 새로운 ’ 표준을 둘러싸고 빠르게 돌고 있다.

변화 자체는 게임 규칙을 갱신하고 있어 기세가 등등해 보이는데, 리듬에서'리듬'을 불러야 파도를 삼키지 않을 수 있다.

프리미엄 매장은 중국 시장에 처음 들어선 빠른 패션 브랜드로 2002년 중국에서 점포를 개설했다.

이후 자아라, H &M 등을 이끌어 빠른 패션 브랜드가 중국 시장을 점령해 상업의 부동산 사업의 심두애가 되고, 트렌디한 개념이 중국에서 싹트면서 소매 시장의 국면을 바꿨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의 패션은 사치품 시장이 전면적으로 회복되고, 이후 패션의 전체가 가속화하는 국면이 있다.

중산계급은 소비 주력이 되고, 천희세대는 신속한 패션에 만족하지 않고'빠른'과'저가'를 위주로 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 전형업에 직면해야 한다.

우리는 세 가지 패션의 브랜드를 보고 한동안 온 새로운 동작을 보았다.

ZARA: 디지털 문점 영접 디지털 시대

지난 4월 자ara는 글로벌 137개 점포에서 2주간의 AR 체험을 선보여 글로벌 같은 종목 중 최대 규모의 하나가 됐다.

AR 의 기술을 더욱 넓게 이끌어내고, 경험은 보급적이고 실현되기 쉽고, 흐름 효과는 더욱 강해진다.

오는 5월, 카라는 런던 업그레이드에서 플랜트 전문점을 재개했다.

이 점포는 런던의 유명한 Westfield Stratford (Stratford) 데일리 쇼핑센터에서 4, 500평방미터에 달하며 4개월 동안 개조된 후 다시 면적이 됐다.

새로운 과학기술이 이끌어가는 경영 패턴에 포인트가 있어 혁신에서 소비자 쇼핑의 편리도와 체험감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

전통 인공 수은 제외하고 새로운 점포는 다양한 단축적인 결제 방식을 융합해, 가게 내 2층 내에서 이동 지불과 신용카드를 받는 셀프 결제 설비를 설치하고, 점원들이 수중에 있는 아이패드의 도움말, 온라인 주문 및 구매 기능을 지원한다.

가게 내 RFID (주파수 인식) 시스템의 소통 타임스코프, 고객이 손에서 구매할 예정인 상품을 점검해 실제 착용 효과를 보고 쇼핑 추천을 제공한다.

새로 설치된 인보이스 전구에서는 인터넷 구매 고객이 주문서 바코드를 통해 상품을 추출할 수 있으며, 동기화 플랫폼은 2400개의 소포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기계팔이 자동으로 조작된다.

디지털화는 점점 빠르게 변혁을 추진하고 사람들의 새로운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디지털 주재 시대, 우리는 소셜미디어, 기술 등 파이프를 통해 소비자를 다시 인식하고 새로운 언어를 융합해 디지털화 소통 체계를 구축하여 소비자와 새로운 관계를 맺어야 한다.

자A는 직영 패턴이고, 핵심은 점포이고, 점포는 고객의 선발지를 접촉한다.

하지만 전 세계 7000여 개의 점포의 임대료는 자A가 적지 않은 압력을 가져다 온 탓에 자A는 최근 일부 매장을 닫고 확장 속도를 늦추고 기존 매장에 투자하는 등 일부 소형 매장을 대형 매장으로 합병하거나 업그레이드점과 소프트웨어 시설을 갱신하기 시작했다.

자A의 모친 회사 인디렉스 (Inditex) 는 줄곧 전면적인 융합된 실체점포를 만들어내고 유창한 온라인 쇼핑을 만들어 선상, 선 아래 연결을 마련한 것 같다.

생각, 생각, 생각

사실 중국 시장에서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시도해 중국 문점에서 AR 의 가상 디지털 체험, 융합 상품과 점포 체험 서비스를 위한 유니폼'디지털 체험관'을 선보이며 소비자는 점포에서 스마트폰 스웨터, 의장, 상품정보 전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우수한 옷고품의 제품은 저가 우수한 품질을 제외하고는 새로운 이념이 갈수록 많은 젊은이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그중 이 같은 노력은 여러 가지 연명을 통해 꾸준히 인기를 끌며 과학기술 기술 분야에서 원단을 연구하는 진상에 있다.

예컨대 유니폼 UT 의 연명 이슈는 IP 가 끊임없이 업데이트와 세대를 갱신하면서, 유니클로즈업의 IP 연명이 더 많은 매출이 예상된다.

또한 이달 유니폼 메이커 일본 신 마케팅 그룹은 새로운 인사 임명을 선포했다. 일본 트렌드 남장 월간'팝 '잡지 전 편집장 카하효호는 이 그룹의 핵심 브랜드 유니폼 매장에 가입해 브랜드의 전체적인 아이디어를 전파할 예정이다.

미래, 목하 는 모든 브랜드 마케팅, 창의적 관련 내용 을 관리, 광고 정보, 브랜드 보급, 가게 전파, 제품 디자인 등 이다.

목하 효호

'포퍼이'의 키잡이로, 목하효호는 일본 조류계에서 지위가 상당히 높았고, 그의 판별도가 높은 일계 프리스타일 스타일리틀이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개인의 패션 영향력은 일본에서 국외로 이어졌다.

지난 2012년 목효호는'POPEYE'에 합류해 전면적인 개혁을 펼치며 매출이 저조한 패션 잡지는 시즌 7에서 10만여본이 시즌 12만 원대에 크게 올랐다.

더욱이 더 많은 생활, 도시 문화 등 정보를 넓혀 패션 잡지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트렌드를 창조하는데 무작정 따라가지 않는다 ”며 “무효호의 이름표는 목하효호의 높은 수준의 품위를 감안하는 능력이다.

이와 함께 이러한 능력은 대중화되지 않는 소비자들의 희소성을 갖춰야 하는 이유다. 이는 브랜드가 유지해야 할 질감이며, 과거 디자이너와 연명 희망이 닿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내용의 편집과 마케팅이다.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 싶다면 콘텐츠를 만드는 영향력이 중요하다.

목하효호의 결합은 좋은 매장에서 흥미로운 브랜드 창의센터로 변할 수도 있다. 이 역시 젊은 소비자들의 주의력을 얻는 중요한 수단이다.

H &M: 큰 데이터를 이용해 매장을 바꾸길 바란다

H &M 은 전문적인 할인 플랫폼을 개설할 계획이다. 이 플랫폼은 Afound, 올 동기 상선 전상인 외에도 H &M (H & M) 은 스테르에서 실체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Afound 는 할인 의상과 가정용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오트래스식 상점으로 ‘트렌드와 성가의 천국 ’이라고 할 수 있다.

H &M 그룹에 Cos 를 포함해 Cheeap (Cheeap) 을 비롯해 모디 등 자체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데다 다른 외부 브랜드도 도입될 것으로 보인다.

H &M 은 최근 새로운 동작이 잦아 천희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브랜드 /Nyden 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위치는 빠른 패션 브랜드와 달리 창의총감 디자인뿐만 아니라 창의총감으로 지정한 KOL 에 따라 큰 데이터에 근거하여 원단에 대한 선택과 디자인을 선택하고 있다.

제품의 생산 주기는 3 ~4주일, 사계절 구별에 근거하지 않고 조류를 따르지 않고 정가가 상대적으로 높아 소비자는 선상 또는 라인 아래의 스낵가게를 통해 구매할 수밖에 없다.

디지털화 전환의 결심이다.

H &M 공식 입장에서는 재고 압력을 줄이기 위해 단점 매출액의 증가를 이끌어 대형 데이터 분석을 고려해 지역별 소비자 취향에 따라 상가별 품류의 점유율을 바꾸고 글로벌 통일 배급을 바꾸고 특색 가게를 만들어냈다.

올해 H &M 은 1800개 매장에서 주파수 인식 기술을 배치하고 자동으로 제품 종류, 수량, 소비 상황을 자동으로 통계할 계획이다.

지난해와 올해 1분기 재보는 H &M 성장이 하락했다.

디지털화 물결이 패션계를 휩쓸고 있는 것보다 H &M 은 큰 데이터의 운용이 늦은 것도 수익이 떨어지는 부분이다.

그래서 브랜드는 레이아웃을 가속화하고 소비자 구매 상황을 통찰하고 선상과 밑의 데이터를 가속화하기 바란다.

글로벌 추세의 필연적 추진 아래 H &M 재균형 소매 전략은 필수, 실체 소매공간 면적 감소, 온라인 쇼핑플랫폼 강화, 새로운 체험과 서비스로 상점 모드를 바꾸는 것.

소매시장이 지속적으로 변화가 계속되자 미래의 발전은 더욱 예측하기 어렵다.

그러나 비즈니스 패턴은 늘 소비자들이 신선함을 추구하는 추진 아래 계속 바뀌고 있다.

시장의 요구가 가속화와 혁신에 따라, 패션은 적극적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탐색하며 새로운 국경을 넓히고 있다.

아마도 신규 소매 전쟁이 곧 시작될 것이다.

최근 9개월간 파장된 프랑스 속옷과

복장

소매상 에그는 중국 업무 성복 부분만 판매할 것이다

속옷

업무

에그는 중국 시장에서 입의한 3개 브랜드에 에담임 (Etam) 이 Weekend, ES, E & JOY 와 함께 한 홍콩 투자자에게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권위 발표 — 2018년 1분기 실크 직조업계 경제 운행 분석 출로

업종 투석
|
2018/5/30 10:55:00
120

How Money! 비싸요? 그 뒤의 문제로.

업종 투석
|
2018/5/28 18:41:00
547

퇴장, 매신, 사유화, 의류 기업의 퇴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업종 투석
|
2018/5/28 12:00:00
47

짧은 몇 년 동안 니트 원단이 대거 유행하고, 대량의 설식 원단 시장은 모두 환경 보호 잘못입니까?

업종 투석
|
2018/5/27 15:07:00
700

중국 인수 진입 길 사치 브랜드 중국 사장

업종 투석
|
2018/5/26 9:08: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태평새가 아리와 함께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One Piece'!

올해 4월 24일'알리바바의 밤'은 호주 시드니 밸런타인항 (달링하보이)에서 막을 내렸다. 이날 밤'아리의 밤'에서 태평새 연합 창업자 옹강 홍강 홍 대에서 각지에서 몰려온 중국인 청중 호주 상인, 생태협력 파트너는 "호주의 약 2400만 인구 중 120만 명의 중국인, 우선 호주의 중국인 서비스를 통해 호주 현지의 친구들을 전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