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쾌락대본영 언니, 사복 대PK, 사복대, 사복대.

2012/6/25 12:54:00 77

샤나샤이즈 샌들

이제는 예능프로그램'쾌락대본영','애기 가사','강희가 왔다'는 전액 3갑에 빠질 수 있다.프로그램이 흥행되고, 프로그램 뒤에는 ‘인기 있는 누나 ’들이 자연스레 주목받고 있다. 즐거움의 본영 속사 나이와 오흔은 각각'귀신의 요괴'와'멍'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애기 가사 '전 언니 주단, 가맹 안휘 위성'가맹'이'가맹' 이후 사업이 한층 더 향상되고,'예능 소천후'를 이어'강희래 '소S 는 줄곧 사랑을 받고 있다. 사업 분야에서'핫한 누나'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그 옷은 누가 더 유품이 있을까?



'핫 한 언니 '사복, 사복, 사복.



사나씨는 맵시 있다짧은 치마미족을 뽐내며 마귀처럼 몸매가 돋보이는 것은 감탄이다.



달콤한 날 스트랩 화이트 브러시 스커트, 데님 코트 +심플한장쑤 성약간 센녀 느낌



주단


블루 컬러는 항상 눈에 띄는 패션 감각을 준다. 피부톤이 하얗게 보이며 그라데이션의 배색이 더욱 훌륭하고, 가슴의 디자인은 살짝 섹시함을 더했다.{page ubreak}


 



이 일


노란 원피스가 굉장히 분홍입니다. 이에게 한층 소녀다운 느낌을 줍니다.



소S


주름 슬림한 원피스에 검은색 벨트, 숄더의 디자인에 셔링 핏으로 몸매가 돋보이는 대수 캐주얼한 다리입니다.



샤나, 스타일에 따라 스타일링, 가끔 이슬이 섹시해요.슬림한 화이트 숄더 드레스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달콤한 요정 분위기를 막기 어렵다.



작은 양복에 나시 하에 청반바지를 입고 자신의 개성을 뽐냈다.상큼한 패션의 룩과 대범하고 우아한 몸매는 롱트룩에 하이라이드 룩을 연출해 29643의 스트랩 을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핑크 하이웨이스트 원피스로 일자 넥타이 포켓 프릴 프릴 드레스 자락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미풍을 띠고 달콤한 숨을 내쉬며 가슴이 두근거렸다.{page ubreak}


 



여기에 슈퍼워치 느낌으로 여름철 필수 니트 모자, 루즈핏 숄더 숄더 블라우스에 타이트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상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다.



최근 촬영 중인 사진 속에는 주단의 화신 백의 여신, 눈썹 꼬리 끝의 눈가에 살짝 끼어드는 숨김이 담긴 것이 천진과 창상을 일체로 한 여자임을 알 수 없다. 그녀는 언제 크게 웃을 것인지 언제 고개를 숙일 수 있을지 걱정이다.



주단이 주는 느낌은 우아하고 지성이 있고, 카리스마가 있다.



우주 실버 컬러를 매치해 밝은 에나멜 가죽으로 초시공적인 느낌을 주며 인형 상의의 소매는 보통 털소매를 뚫고 활용해 신선함을 자아낸다.



컬러별 블록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조끼 스타일의 디자인에 이 짧은 스커트의 길이를 더해 핫매니의 필수 스타일입니다.{page ubreak}


 



극히 민족적인 바람의 긴 치마가 한층 더 휘날리게 했다.



글리터의 롱 스커트는 더욱 스타일리시한 OL 룩으로 보인다.



티셔츠 +반바지, 사밑 여성 아나운서들도 이렇게 친화한 면도 있었군요.



하녀복의 작은 S 는 여전히 아름다웠다. 흰색 케이크 로리타룩으로 어수선한 머리와 레드립을 발랐고, 추측할 수 없는 표정을 지으며 정말 눈길을 끈다.



블랙 슬림핏 원피스, 섹시하고 야들야들하고 완벽한 라인을 연출한다.프릴에 하이힐을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링입니다.

  • 관련 읽기

盘点邓丽君、陈晓旭、梅艳芳昔日家居照

여성집
|
2012/6/25 11:19:00
201

《사조 영웅전 》 고령의 요괴 황용 분장자 옹미령 가거 사진

여성집
|
2012/6/25 11:09:00
146

镶钻裸色紧身衣穿出邻家大妈的明星

여성집
|
2012/6/25 10:54:00
97

판빙빙빙빙의 손려집에는 조수가 있다. 낙오하지 않는 별 엄마를 점검한다.

여성집
|
2012/6/25 10:30:00
59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션 아이템

여성집
|
2012/6/25 10:12:00
221
다음 문장을 읽다

에르메스 CEO: 8할망 에르메스 모두 가짜 상품이다

최근 프랑스에서 조사된 ‘에르메스 조작 조직 ’이 밝혀졌고 에르메스 국제명예가 크게 훼손되고 에르메스 CEO는 프랑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80%가 인터넷에서 에르메스 이름으로 판매된 상품은 모두 위조품인 것으로, 이것은 절대 치욕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