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충: 호문 대만 연합 포옹 합동 의류 산업 발전을 촉구
가장 먼저 호랑이 문에서 의상 작업실을 열고 있는 상인으로서 곽정충 호문 오분포모드 도입을 도입해 호문으로 전환된 대만 역량이 되었다.
그는 태상들이 호문 의류계에서 성취하고 쇠퇴하는 과정을 입증했다. 호문의류산업을 환골으로 탈태시킨 대만 상업은 호문에서 아시아 복장 중진이 된 뒤 병목을 운영하기 어렵다는 것을 입증했다.
동완대 협호문 분회 부회장을 맡은 후 곽정충은 힘을 다했다
호문 복장 테이블이 한데 뭉쳐 발전하다
올해 9월 호문의상 정주행에서 대만 패션의 정주행에서'대만 복장품 구역'은 이채로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2살에 무대에서 호문에 가서 의류 장사를 하다
대만에서 가장 중요한 의상 집산지, 오분포의 평가 의상은 거의 모든 것이 호문이다.
곽정충은 "복장 장사를 하려면 호문으로 가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1995년 21세 고웅 청년 곽정충과 친구가 첫 의상 소매점을 열었고, 1년 사이에 11개의 소매점이 발전했다.
당시 타이베이시 송산구에 위치한 5분포디는 대만에서 가장 중요한 의상 집산지이며 곽정충의 소매점의 상품지였다.
5분포에서 본 평가복은 거의 전수 호문에서 왔다.
100위안짜리 티셔츠를 5분 보디에 팔고, 호문에 있고, 인민폐 8위안만 받는다.
이 옷들은 바다를 넘나들며 무대에 올라온 후 소매가격이 여러 개 공중제비를 뒤집었다.
이 가운데 5분포 의류 도매상들이 50% 를 넘는 이윤으로 백 명의 신세를 이루지 못한 부자가 되었다.
곽정충은 이런 소매점의 이윤이 20%도 되지 않았고, 그는 “복장 장사를 하려면 호문을 안 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 말했다.
1996년 곽정충은 호문 시찰 시장에 처음 도착했다.
곽정충은 8일 후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
곽정충의 아버지는 대만 고웅시에서 모델 소품 옷걸이에 종사하며 대만 남부의 가장 큰 모델 소품 옷걸이 총대리상이다.
아들이 정중히 그에게 말했다. "아빠, 나 대륙 복장 할 거야."
곽부는 수십 초 동안 침묵한 후 아들을 보고 천천히 말했다. "어, 그럼 네가 가라. 하지만 나는 너에게 돈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자 곽정충은 11개의 의류 소매 체인점을 동반자에게 맡기고 50만 위안의 지폐를 품고 낯선 호문을 찾았다.
호문에서 먼저 복장 작업실을 설립하다
2000년, 곽정충은 호문에서 먼저 복장 작업실을 설립하고, 장소는 호문채 인덕가 104호 2층에서 가장 먼저 호문을 밀고 호문으로 전환하는 대만 역량을 만들어냈다.
호문으로 온 지 몇 년 전 대만에서 판매 루트를 가진 곽정충은 5분포 의류 도매상 역할을 맡았고, 호문 브로드웨이 의류장과 광저우 홍면 복장이 두 개의 입을 열었고, 의상이 손을 돌려 돈을 벌었다.
저렴 은 호문 복장 의 강점, 패션 은 5 부 포 에 필요 한 것 으로 어떻게 손 의 패션 을 향상 했 다. 곽 정 충 은 순수 한 도매상 에 만족 하지 않 았 다.
2000년, 곽정충은 먼저 의상 작업실을 설립하고, 장소는 호문채 인덕가 104호 2층에서 가장 먼저 호문 제조를 추진해 호문으로 전환하는 대만 역량을 만들었다.
작업실을 열었다. 곽정충은 매주 일본, 한국, 최신식 옷차림을 가져온 후, 5분포 의류 도매상을 방문해 스타일을 보러 왔다.
고객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작업실은 디자인, 패턴, 옷감, 색상의 다중 선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당일 견본을 완성할 수 있다.
손님은 견본을 보고 주문서를 내려 공장을 조직하여 생산한다.
이처럼 곽정충은 의류 산업 사슬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 5분포 도매상과 호문 의장 공장 중간교량 역할을 맡았다.
당시의 시세에 따라 유행 추세에 충분한 민감도가 있다면 10명의 의상 작업실도 안 되면 수억원년으로 영수할 수 있다.
당시에는 곽정충의 이런 장사를'호문 5분 포포 모드'로 개괄했다. 저렴하고 패션의 완벽한 결합이었다.
이 풍조는 곧 후각에 민감한 오분포 가게 사이에 불어서 그들은 잇달아 호문에 작업실을 세웠다.
한때 호문채의 인회가, 인덕가, 인수가가 대만 설계 작업실로 가득 차 있으며, 개방판 5분포, 고객은 더 많은 위안, 대만, 동남아시아, 일한과 내성 등이 있다.
"그때는 한 달에 가벼운 송송, 백만위안의 인민폐를 순번할 수 있었고, 최고봉 때 천 개의 상들이 호문에서 복장을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곽정충은 말했다.
디자이너와 같은 디자인감을 돋보이게 하는 일한판 의상도 호문 로컬 의상 업체의 경쟁 효과를 자아낸다.
{page ubreak}
의상'대만 상인은 왜 민영보다 못하다 '
아깝게도 곽정충을 비롯한 많은 대만 상들이 호문복장에 진출한 것은 이르지만 최근 10년 동안 호문 이군에서 돌출한 유명 의상 브랜드, 순수, 송수리, 호선 등, 대만인이 창립한 것은 하나도 없다.
호멘 의류 산업을 환골을 탈태시킨 태상은 왜 호문에서 아시아의 복장으로 중진할 때 병목을 운영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다.
다방면, 곽정충은 고객군을 열지 못하고 대만에서 다른 나라와 지역으로 뻗어, 대만 시장을 사수하고, 대만 불경기가 불가피하다는 관건이다.
또 작업실의 성공 패턴은 현지인들이 복제를 유도했다.
과거에는 대만이 호문과 비교하는 우세는 패션에 대한 장악에 있다.
나중에 호문의 의류상들이 대만 상인보다 더 세련된 상업은 견본을 받아야 할 수 있다. 그들은 목록만 보고 다음날 같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원인 곽정충은 "당초 호문에 의류를 한 대만 상인들이 도매를 위해 온 대만인들이 상해 등지로 갔다"고 말했다.
호문 이 대만 상인 은 나 를 포함 해 나 자신 을 포함 해 단기 효익 을 탐 하는 것 으로 주문서 가 있으면 좋 은 브랜드 는 중요 하지 않다.
그러나 곽정충도 2년 동안 대만 상들이 모델을 바꾸고 있는데, 현재 20여 개의 브랜드가 잘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미고동복, 반 티나, 오색 에너지 등이다.
곽정충은 내년 브랜드 창출을 준비하고 호남 상녕에서 1500만 위안을 투자할 계획이다.
호문 타이어 연합 포옹 발전을 촉구 하다
올해 9월 호문의류는 정주에서 열린'대만 복장 정품 구역'에서 크게 이채를 띠고 있다.
대만 상인이 창립한 호문 의류 브랜드가 처음으로 집중적으로 선보인 것은 곽정충이다.
일년 동안 호문에서 거주하고, 곽정충은 기본적으로 본토화되어 유창한 광둥어로 말하며 성격도 비교적 호기롭다.
3년 전 친구 추천하에 곽정충은 동완대 협호문분회에 들어가 이사를 맡았고 올해 부회장이 됐다.
지난 9월 10일부터 12일 호문의상, 전자정보제품 (정주)전 무역회는 하남성 성회 정주 국제회전 센터에서 열렸으며, 호문 수많은 브랜드 운집하에 ‘대만 의류정품 구 ’가 여전히 이채롭게 열려 있으며, 반티나, 마웨이, 오색 에너지 등 대만 브랜드가 현지 가맹 대리상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만 상인이 창립한 호문 의류 브랜드가 처음으로 집중적으로 선보인 것은 곽정충이다.
대만 상인은 조화롭고 호문에서 복장을 하는 상업은 특히 저조해서 그들을 한데 모은 것은 쉽지 않다.
이어 더 많은 무역 활동을 조직할 뿐만 아니라 정부 지원을 받아야 한다.
곽정충은 "우리는 호문에서 옷을 꾸준히 하고 있다. 호문에서 복장을 하는 것은 행복하기 때문이다. 완전한 산업체인, 옷감 보조가 갖추어져, 숙련된 기술자, 인원이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은 다른 곳에 갖춰진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Adidas Ultrabost 새로운 배색'moon Festival'을 선보였다.
- 유행화 | 범스는 새 ‘스펠링 스티커 ’ 시리즈 신발을 상가해서 판매되고, 부재할 곳이 없는 해구도 없다.
- 유행화 | Off -White X 나이크 연명 Dunk SB 신발'micchigan '배색 더 많은 디테일
- 브랜드 건설 | 이긴 업체 행: 제루 매크로 진출 현대화 방직 기업 풍채
- 추천 | 방금 뉴욕 패션주에 오른 안달 아동 목표 200억
- 무역 정보 | 아르헨티나 는 중국 등 면포 에 반덤핑 종재 를 했다
- 산업 투시 | 무역 긴장 상태에서, PVH 는 미래 발전 전망을 삭감하였다.
- 세계 시각 | 이란주인도 대사는 양국이 우대 관세 협정을 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추천 | 무역전은 방직품 미국 추가 관세 15% 를 징수하였다
- 추천 | 중미 무역 관계 긴장 유원 그룹 하반기 동남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