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는 의심스러운 성공을 경계해야 한다
예. 즐겁다 51, 교내 천둥 강남, 이런 인기 스타 회사들이 정말 성공했을까? 수상한 성공일 수도 있다. 너무 일찍 성공하기 쉬운 성공은 일반적으로 모두 수상하다. 그것의 속임성은 그것보다 훨씬 크다. 네가 홀가분해할 때 실수를 저절로 저지른 순간이다. 이하 이런 잘못은 당신의 기업이 ‘성공 ’으로 가는 도중에 ‘평범하다 ’로 돌아갈 수도 있다. 더 이상 상업 정글에서 돌출 수 없다.
너는 언제 채소를 훔치러 가지 않았니?
거의 18개월 전에 ‘ 기쁘다 ’ 라는 명칭이 있다
바이러스
대도시 청년 화이트칼라 컴퓨터에 신속하게 퍼지다.
장사 친구, 차위 뺏기, 반찬 훔치기, 진심 이야기 대모험, 모의주식, 즐거움 식당...
여러 가지 꽃무늬의 약지 게임은 카이씨엔01.com 을 중국에서 가장 핫한 SNS 커뮤니티가 됐다.
벤처투자자들은 돈을 주고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국내 다음 현상급의 인터넷 회사일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전염의 위력은 이미 크게 약해졌다.
얼마 전 Alexa 공식 홈페이지 (상대 권위 있는 제3자 유량감사역)에서 카이xin01.com 최근 6개월간 검색, 인터넷 데이터, 사용자, 페이지 방문량, 일균PV 등이 뚜렷한 하락세를 보였다.
이상하게도 이 눈덩이는 진창에 빠진 것 같아 더 이상 굴지 않고 속도도 점점 느리게 변했다.
신드롬은 도대체 왜? 그 외국 롤모델인 페이스북은 이미 5억 가입자를 돌파했으나, 여전히 높은 노래에 나섰다.
그러자 나는 웨이보에서 이 문제를 제기해 수백 번의 전송, 70여 개의 평론을 받았다.
답안은 대체로 아래와 같다: 웨이보가 즐거움의 바람을 빼앗았다. 이것이 바로 바로 현재 사무실 일족이 가장 유행하는 신동동; 둘째, 너무 폐쇄되어 신선한 응용 부족, 기존 게임의 대동소이 부족, 세, QQ 의 공격, 4, 많은 회사 명문은 직원들의 출근 시간'즐겁다'를 찾는 것을 금지한다...
나는 기쁜 인터넷의 번거로움은 결코 고례가 아니라고 믿는다.
인터넷이라는 극심한 기쁜 업종에서는 거의 매년 몇 개의 창업 소회사들이 출범한다.
18개월이나 조금 더 긴 시간 내로 제로 천만 가입자와 억 달러에 달하는 평가를 받는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성공이란 말이냐? 내가 그것을 의심하는 것을 허락해 주십시오.
교내, 51, 신뢰 등 예를 생각해 보면, 이를 즐겁기 전에 널리 볼 수 있는 Web2.0회사는 이제 시장의 총아가 아니다.
그것들이 중국의 페이스북이 될 수 있을까? 억제나 영원히 이 기회를 놓쳤을까?
만약 우리가 시야를 좀 더 넓히면 당신은 이러한 수상한 성공을 발견할 수 있다. 인터넷업에 나타나는 것만이 아니라, 자본에 의해 추방하고 언론의 열렬한 업종에 비해 차별은 단지 ‘ 발효 ’ 시간의 길이에 불과하다.
순전히 개인관찰, 한 창업업체, 첫해의 가장 힘든 생존기를 맞을 수 있다면, 팀은 부지런하다, 그 다음의 3 ~5년 (서로 다른 분야, 인터넷 기업의 시간이 더 짧고, 전통 업계의 시간이 길다) 안에서, 우연히 부딪쳐 자신만의 기회에 부딪힐 수 있다.
이때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점유율을 거뜬히 얻어 현금흐름을 향해 벤처투자가 이 미래의 별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창업자들도 각 언론의 총아로 떠올랐다.
이런 정서화 판단은 업계의 활약 분자들을 구유로 삼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 기회는 창업자 ‘부딪히는 ’가 아니라 자신이 진정으로 ‘잡기 ’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너의 자각이 아니라 하느님의 암시이다.
이치는 간단하고, 한 마리는 매일 두 번의 정점을 따라잡을 수 있다.
“ 좋은 바람은 힘으로 나를 청천으로 데려다 줘 ” 큰 산업 추세가 막지 못하는데, 네가 마침 말끝만한 위치에 서면 공교롭게 옳은 일을 했다.
오늘은 너니 내일은 남이 개똥을 밟는다.
그러나 하나님은 행운아를 편애하지 않을 것이고, 바람은 항상 한 방향으로 불지 않고 신흥산업의 변화 변화의 폭도 커질 것이다.
문제는 급격히 쇠약해질 경우, 심지어 없어,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아직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점이다.
다행히 ‘ 수상한 성공 ’ 을 얻은 후, 아마도 네가 가장 위험한 때일 것이다.
과거에 너는 맨발로 신발을 신는 것이 두렵지 않다. 이제는 너도 신발을 살 돈이 생겼으니 짚신 구두를 신으면 반드시 벗을 용기가 없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