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추악한 남자 가 색다른 풍조 를 연역 하다

2010/9/7 14:47:00 55

조커 스타일

'잠옷남'과'조커녀'의...

분장하다

올 시즌 희감복의 대표이기도 하고, 무뢰인, 아이템의 품질과 자신감을 갖춘 태도는 없어서는 안 된다.


올 가을 겨울,'보수 엄밀한 상류남녀 '

강세

반등하지만 고령에 유머감각을 주는 것이 이 시대에 더 필요한 패션이다.

이런 유머는 좀 날카롭지만, 자기에 대한 일종의 검시와 조소를 더 많이 한다.

가을 겨울에 새 옷을 구입할 때, 한두 가지 유머러스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아이템을 잊지 말고, 자신에 대한 삶을 현저하게 하는 것이다.

낙관적이다

태도.


  


 

 


 


옷을 입으려고 하는 거 아니에요.


패션의 흐름은 지금까지 구체적인 패션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확립, 혁신, 중복 후, 패션은 이미 실용적인 소비와 과시형 소비의 모델이 되었지만, 또 다른 세력도'패션은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다'고 외치고 있다.

그러자 반항정신, 록 철학을 가진 디자이너들이 패션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며 패션으로 복귀하는 단순한 소구, 유머 유머 유머 유머 유머 유머 유머 유머 의 즐거움을 패션에 발양해 재미와 인성을 더했다.


올해 가을 겨울의 TF에는 서태후 비비엔웨스트 웨스월드, 일본 패션 교모 쿠오링이 유머를 맡고 있으며, 제안폴 갤티어는 숙녀를 위해 호두모, 팔텐노는 조롱을 입고, 고거리 브랜드 탑샵은 백미대협과 괴수 머리장식이 엉망으로 이어졌고, 올해의 패션탑탑을 위해 많은 즐거움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이 신나는 분위기는 올해의 T 대 위에서는 천심히 깊어진 몇 단계에 기초된 즐거움은 자조적 스타일을 훼손하는 헤드 액세서리 패키지 등 아이템을 포함해 업그레이드된 의상의 색깔과 의상의 패턴에 풍자나 무심한 태도를 전달하고, 최고급은 클리퍼 디자인과 전체적인 스타일에 유머를 전달하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 두 계절 내내 쏟아지는'천뢰 구르기'와 비교하면 유머감각 패션은 환락 감염력을 지닌 스릴러와 분열세의 질투가 더 많아 많은 기쁨과 사랑을 받는다.

{page ubreak}


 

 


 


 


 


어릿광대, 어릿광대, 어릿광대.


짙은 다크서클과 창백한 얼굴, 헝클어진 머리와 작은 드레스를 매치해 양복 조끼와 시계의 코디를 매치해 우리의 기억을 포르모스의 시대로 돌아갔다.

하지만 과감하게 반바지와 짧은 부츠를 매치해 현대의 대담한 스타일링을 되찾았다.

전체적으로 단정한 신사 스타일을 전복시켰지만 불구속 전위였다.


[안내서 배우기!]


올 가을 겨울, 19세기 말 신사 스타일은 남녀 룩에 걸맞은 트렌드다.

에메스 여장 은 대량 의 영국 여신사, 정교한 표준 3종 세트, 연미복, 고예모, 우산 지팡이 를 만들어 성별 의 반갑을 진행했다.

남성복 방면에 따르면 이 신사 스타일도 해적과 같은 메이크업은 카리브 해적, 모자 머리는 ‘앨리스 몽유선경 ’ ‘미친모자 선생 ’과 함께 셔츠 조끼의 기준을 매치한 뒤 다른 부위는 무난하게 믹스매치하고, 스타일의 충돌과 조합의 기묘한 상상으로 더욱 유머러스한 패션을 선사한다.


  



복고범 도전 유행


1980년대에 비교적 유행했던 정장 재킷과 캐주얼 팬츠는 그 시대의 흐름을 대표하고 발의 구두는 격식적이었지만, 또 우리를 웃게 했다.

거리에 나가 간장을 칠하는 브러쉬 행인 갑이 조심하지 않아 지나갈 뿐이다.


[안내서 배우기!]


빈티지 재킷의 관건은 낙오하고 VINTAGE 에 있다.

‘세트 ’를 형성하는 느낌은 저고리와 바지의 통일 패턴과 원단을 선택하는 것도 무난한 도안, 꽃봉오리, 페인트, 색점 등 80년대 트렌디한 록 청년들이 가장 열심으로 치장하면 트렌드, 개성,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page ubreak}


 
 

 


 


민족감 해적범


John Galliano 좀 불타오르고, 올 가을 겨울은 자신을 T 대에 옮긴 것 같아 세상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John Gallino를 복사했다.

고포화도의 색채와 난장판은 짙은 인파민족의 정취를 물씬 풍기며 흥미진진하게 연출했다.


[안내서 배우기!]


의상을 배울 때 전체적인 화려한 민족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스타일에 프린트 패턴을 갖춘 다리롱 팬츠, 치마, 두건 활용이 포인트다.

어쨌든 대담하게 혼잡하지 않고 색채의 백무결함은 그의 화려한 해적풍의 표현이다.

{page ubreak}




여자 복장 남자 차림이 극한에 이르다


여장남 은 올해 T 대 대열 의 트렌드 중 하나로, 이 기존 여성 의 스타일 을 모방하는 수법 으로 조롱해 이 시대의 패션 분야 는 무소불가방, 무소불급 이다.

관객들은 많이 웃으며 차의 여식후로 삼았다.


[안내서 배우기!]


이런 의상은 남자에게 큰 시련이다. 착용할 때는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갖고, 충분한 지혜를 맞춰야 한다.

여성화 아이템은 착용 시 한 개만 사용해 다른 양강미의 아이템으로 조화돼 비례불조를 피하는 것이 좋다.

모델이 이렇게 대담한 가슴을 조언하면 남성이 쉽게 시도하지 말고 여성화 디테일과 부품 아이템을 선택하면 전체 비율이 10%를 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유엽 여색'유혹 '

유행 전방
|
2010/9/7 9:51:00
103

상원제 진한 V 레드립이 색다른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행 전방
|
2010/9/7 9:34:00
55

초가을의 달콤한 헤어스타일

유행 전방
|
2010/9/6 13:10:00
45

손이현 바비 변신

유행 전방
|
2010/9/6 9:17:00
48

색채가 다른 기분을 맞춘다

유행 전방
|
2010/9/3 16:17: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Nike & Nbsp; Zoom & Nbsp; Lebron & Nbsp; III 스페셜 버전 샘플

오늘 Nike Zoom LeBron III 스페셜 버전 샘플을 데려다 드립니다.이 백홍금 배색은 매우 특이하고 뒤꿈치에 ‘330 ’이라는 글자가 놓여 있다.작은 황제 제임스가 오하이오에서 태어난 Akron'330'은 아크론 (Akron)의 전화 구호로, 신발 안쪽에'LRJ'가 제임스 전명의 약자로 수놓아져 있다.아주 특별한 버전으로 11야드 샘플은 현재 eBay 에서 팔고 있으며 제임스 친구들을 좋아할 수 있다.